[🎙노래방플리] 매드클라운/이해리(다비치) 🎶 수취인불명 karaoke
🎼전체가사
+잘 지내
난 요즘
그냥 그렇게 살아
예전보다 살만한데
맘은 그렇지 않아
안 본지 오래됐네
요즘 넌 어때
요맘때 자주 아팠잖아
괜히 걱정돼
좀 나아졌니
예전에
달고 살던 기침은
약 좀 잘 챙겨 먹어
고집부리지 말고
감기라도 걸리면
넌 무척 오래가잖아
알아 나 걱정할
자격도 없잖아
요즘 들어서 친구들이
내게 자꾸 말해
사랑은 다른 사랑으로
잊어버리라고
안쓰러운 눈빛으로
나를 보며 말해
근데 나도
그걸 아는데
그 말이
너무 듣기 싫어서
길을 걷다 멈춰서
한숨 한번 쉬다가
멍한 표정만 짓다가
하루가 또 지나가
지나가면 나아질까
지금 아픈 게 작아질까
참아지는 게 아니라면
아픈 데로
두는 게 맞는 걸까
_왜 이런 거죠
내가 왜 이런 거죠
아무렇지 않은데
왜 내가 힘들까요
내가 아픈가요
많이 아픈가요
난 아무렇지 않죠
정말 아무렇지 않죠
모든 게
+넌 어때
이제 내가 없는 하루가
벌써 무뎌졌을까
내가 아픈 만큼 아플까
헤어졌고 다 끝났어
같은 방 같은 밤
너만 없이 아픈 나
내색조차 안 하려고
정말 애썼어
했어선 안될 연락들과
널 부담 줬던 마음이
지금 와서 미안해
결국 아무리 숨겨봐도
난 역시 안돼
오랜만에 네 생각나
편지 한 통 썼는데
마땅하게 어디로
보낼 곳이 없어
사실은 나 미치도록
네가 보고 싶고
많이 아파
너무도 힘들다고
말하려고 했었지
어찌해야 할지
어떻게 시작할지
너에게 물어보려 했어
정말 뭐가 뭔지
정말 뭐가 뭔지
나는 어떻게
너 없인 아무것도 못해
_왜 이런 거죠
내가 왜 이런 거죠
아무렇지 않은데
왜 내가 힘들까요
내가 아픈가요
많이 아픈가요
난 아무렇지 않죠
정말 아무렇지 않죠
모든 게
왜 이렇게 살아가는지
이렇게 힘든지
왜 이렇게 된 거죠
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
난 웃고 지내요
정말 아무렇지도 않게
왜 이런 거죠
내가 왜 이럴까요
아무렇지 않은데
왜 내가 힘들까요
내가 아픈가요
많이 아픈가요
난 아무렇지 않죠
정말 아무렇지 않죠
모든 게
Share the post "[🎙노래방플리] 매드클라운/이해리(다비치) 🎶 수취인불명 karaoke"

![[🎙노래방플리] 레드벨벳 🎶 Queendom karaoke](https://i3.ytimg.com/vi/Xt9THoPWPJo/hqdefault.jpg)









